자살예방캠페인을 하였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2회 작성일 26-06-18 16:10
본문
사랑스런 우리 아이들의 소중한 생명지킴이가 되어 옥과 고등학교, 한울고등학교, 죽곡초등학교, 죽곡유치원에
자살예방캠페인을 하였습니다.
지역주민들의 소중한 생명을 지키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이어가겠습니다.
주변에 우울감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해 주세요.
여러분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함께하겠습니다. ^^
자살예방캠페인을 하였습니다.
지역주민들의 소중한 생명을 지키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이어가겠습니다.
주변에 우울감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해 주세요.
여러분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함께하겠습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